안녕하세요. 동국제약 입니다.
고객님 먼저 저희 동국제약 제품 믿고 구매해 주셨는데 사용에 불편함을 드려 죄송합니다.
문의하신 제품의 도금은 인체 무해한 도금이나.불편하신 사항 그대로 사용보다는
구매이력 확인되는 구매처로 AS접수 부탁 드립니다.
(구매후 1년 이내 기기결함의 경우 무상 처리 및 고객 과실 시 유상AS비용 청구 될 수 있습니다.)
추가 문의사항에 대해서는 당사 소비자상담실로 문의주시면, 빠르게 처리를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소비자상담실 : 080-569-8607 (운영 - 평일 9시 ~ 17시 30분. 점심시간 - 12시~13시 20분)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