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동국제약 입니다.
고객님 먼저 동국제약 제품을 믿고 구매해주셨는데 사용에 불편함을 드려 죄송합니다.
구매이력 확인되는 구매처로 AS접수 부탁 드리며 구매후 1년 이내 기기결함의 경우 무상 처리 및 고객 과실 시 유상AS비용 청구 될 수 있습니다.
추가 문의사항에 대해서는 당사 소비자상담실로 문의주시면, 빠르게 처리를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소비자상담실 : 080-569-8607 (운영 - 평일 9시 ~ 17시 30분. 점심시간 - 12시~13시 20분)
감사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